(주)솔지는 대한민국에서 유일한 종합적인 윤활설비 및 윤활관리 진단/컨설팅을 할 수 있는 전문기업입니다.
1999년 회사 설립 이래로 윤활관리 분야에만 집중하며 축적된 전문기술, 현장 경험, 진단 및 개선 경험 등을 바탕으로 20~30년 이상 동종 경험을 가진 다수의 특급기술자가 투입되어 산업 현장의 윤활관리 및 설비의 상태와 문제점 등을 평가하고 최적 방안을 제시합니다.
그리고 당사 연구소에서 보유한 60종이 넘는 Lab.용 분석장비와 현장용 분석장비 및 전문인력 등을 활용하여 과학적이며 종합적인 진단이 가능하여 최상의 결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특히 세계 최고의 컨설팅기관인 미국 NORIA 사의 LPD(lubrication Program Development) 평가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평가 및 진단을 하는 LPD 종합컨설팅은, 윤활관리 전분야에 걸쳐서 평가를 하며 그 평가를 기반으로 개선제안을 하는 회전설비 운용사와 현장 엔지니어들에게 매우 유용한 컨설팅입니다.
대표적으로 당사에서 컨설팅이 가능한 부문은, LPD종합 컨설팅, 윤활 및 유압시스템의 진단, 유분석실 구축 제안, 윤활관리 및 유분석(진단) 종합 매뉴얼 작성, 단품(부품) 청정도 진단, 종합오염관리 제안,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등 입니다.
현재까지 대기업 L사, H사, S사, Y사, R사 및 군 연구소 등 전 업종에 걸쳐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여 큰 성과를 얻고 있습니다.